마케팅

SK텔레콤, 초고속인터넷, 싱크로드 실패사례

forever1 2007. 6. 22. 15:09
SK telecom은 이미 예상 시장 규모의 1/3 가량이 타사에 가입되어 있고, 시장이 한국통신과 하나로 통신의 2강 체제로 굳혀져가는 상황에서 너무 늦게 시장에 진입했다. 말하자면, 일종의 사양 산업(이라기 보다는 포화상태로 나아가는 사업)임을 충분히 인지하지 않고 사업에 뛰어들었으며, 후발주자로서 앞서나가기 위한 적극적인 대처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초고속 인터넷 사업에서 실패할 수 밖에 없었다.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용어(가격~고객제일주의)  (0) 2007.06.23
제휴마케팅 실패사례  (0) 2007.06.22
인터넷 마케팅 실패 사례(boo.com)  (0) 2007.06.22
인터넷 마케팅  (0) 2007.06.22
[성공사례] 파워마케팅 성공사례  (0) 2007.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