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찰스 W 엘피어트 박사
■ 실제로 어떤 말을 제대로 듣고 그대로 실행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단지 상대방이 내 말을 진지하게 들어주는구나 하는 느낌을 주는 것만으로도 큰 효과(신뢰)를 거둘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남을 말을 잘 듣지 않기에 남을 말을 잘 들어준다는 평판 하나만으로도 차별화된 경쟁우위를 가질 수 있는 것입니다.
행복한 경영이야기 모음2 | 나의 관심정보 | 2007/10/27 17:59 | ||||||||||||||||||||||||||||||||||||||||||
| |||||||||||||||||||||||||||||||||||||||||||
블로그 > 자아를 찾아서 떠나는 여행 http://blog.naver.com/new_man/140031887479 | |||||||||||||||||||||||||||||||||||||||||||
|
이런 부장이 '왕따'.... 삼성경제 연구소 '5대 외로운 부장 유형' (0) | 2007.10.27 |
---|---|
유한킴벌리 사장 '문국현' 대선 출마선어! (0) | 2007.10.27 |
행복한 경영이야기 / 행복한 직원 (0) | 2007.10.27 |
인간존중경영1 (모티베이션) (0) | 2007.10.27 |
인간존중 경영 / 유한킴벌리식 뉴패러다임 (0) | 2007.10.27 |